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성가족부 국문사이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민원신청

여성가족부 업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 질의하실 수 있습니다.
질의하신 사항은 담당부서에서 신속히(7일, 근무시간 기준) 처리됩니다.
전자민원은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 (www.epeople.go.kr)를 통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전산시스템 장애는 1600-8172(국민권익위원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질의 전 [민원사례 조회] 및 [자주하는 질문] 을 확인하신 후 동일한 사례가 없는 경우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성가족부의 민원사항이 아닌 경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 16조에 의거 해당 기관으로 이송하여 처리합니다.
인.허가 민원 관한 사항은 정부24(www.gov.kr)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서비스 개선 계획에 따라 국민신문고 민원답변 만족도에 응답해 주신분 중 매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부서 :
    여성가족부
    전화번호 :
    02)2100-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