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성가족부 마이크로 사이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글자크기

즐겨찾기 설정

즐겨찾기 선택즐겨찾기를 선택해주세요 (6개 선택 가능)

정책정보

  • 양성평등
  • 청소년
  • 가족
  • 인권보호
  • 정책자료실

민원·참여

  • 전자민원
  • 민원신청
  • 국민참여
  • 국민제안
  • 규제개혁
  • 사이버신고
  • 적극행정

정보공개

  • 정보공개
  • 법령정보
  • 예산정보
  • 정책실명제
  • 청렴경험나눔방
  • 통계
  • 소장•발간자료
  • 정부포상공개검증

알림·소식

  • 공지·공고
  • 보도·설명
  • 홍보자료
  • 캠페인

기관소개

  • 여성가족부는?
  • 조직·직원 안내
  • 장차관 소개
  • 국정과제
  • 주요업무계획
  • 찾아오시는길

유형별 서비스

  • 일자리정보
  • 교육정보
  • 상담창구
  • 시설찾기
  • 좋은부모 행복한아이
  • 한부모 가족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공공데이터개방

공공데이터제공책임관 및 실무담당자
공공데이터제공책임관 및 실무담당자 내용 - 공공데이터제공책임관 및 실무담당자 내용으로 구분, 부서/직위, 성명, 연락처 정보들을 제공
구분 부서/직위 성명 연락처
공공데이터 제공 책임관 정책기획관 김가로 02-2100-6080
공공데이터 제공 실무담당자 사무관 임태선 02-2100-6123
공공데이터 제공 실무담당자 주무관 이아림 02-2100-6120

공공데이터 품질오류 신고 및 요구사항 신청

공공데이터 품질오류신고 및 요구사항 신청 안내
여성가족부는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 22조(공공데이터의 품질관리)에 따라 공공데이터 품질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및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
    다음내용참조
    1. 신고접수 : 데이터 오류·요구사항 접수, 이메일·전화 접수, 당일접수
    2. 담당자 지정: 담당부서에 신고내역 통보, 3일 이내 통보
    3. 담당자 처리: 데이터 오류·요구사항 확인, 10일 이내 처리, 초과 시 사유·예정일 즉시 통보, 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4. 처리결과 안내:오류 개선·요구사항 조치, 처리결과 즉시 안내, 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 부서 :
    여성가족부
    담당자 :
    관리자
    전화번호 :
    02)2100-6000